메뉴 건너뛰기

2013.06.02 02:58

나름 팬아튼뎅...

[레벨:17]HDO
댓글 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 Files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 Files

375658_699999030016627_1540048163_n.jpg 

펜으로 그려서 그런지ㅜ.ㅜ....

이상한 부분ㄴ도 많고

못났네여... 저기 밑에는 한쪽 눈이 망해서ㅜㅜ

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편 할리퀸홀리퀸 주인공들 헿... 여왕님 넘 조아요 남자주인공도 그렇고 ^.^

근데 남자주인공 보다보니까 카이만의 베인...이였나 여튼 남주 비슷한거 같드라고요 ^.^


여튼 화팅화팅!!! 항상 잘보고있어요~~~ 도전 때부터 ㅎㅎ

  • [레벨:13]스위트피 2013.06.02 06:45

    엌ㅋㅋㅋ어뜨케 넘귀여워용 ㅋㅋㅋㅋㅋㅋ

  • [레벨:17]HDO 2013.06.03 01:03
    으앗... 감사해요 @'-'@!!!!! 부끄러워요ㅠㅠ
  • [레벨:41]LAY 2013.06.02 15:15

    헉...ㅎㅎ

    할리퀸홀리퀸 팬아트를 받을 줄이야..ㅠㅠㅠ

    감사합니다, HDO 님!

    스위트피 님 말씀처럼 귀여운 여왕과 리가트로군요ㅎㅎ고이 간직하겠습니다!

    참, HDO 님의 그림을 보면서 생각났는데....할리퀸홀리퀸에서 여왕의 이름이 나온 적이 없었네요...ㅎㅎ;;

    여왕은 여왕으로 기억을...ㅠㅠㅋㅋ

  • [레벨:17]HDO 2013.06.03 01:04
    ㅋㅋㅋㅋㅋㅋ우리 여왕님 이름 지어볼까요오...☞☜...?
    ㅋㅋㅋ감사해요ㅠ.ㅠ 진짜 부끄러운 팬아튼데... 정말 할리퀸 홀리퀸 너무 좋아요
  • [레벨:33]sinanuul 2013.06.03 00:09

    저도 할리퀸홀리퀸 정말 재밌게 봤어요 ㅎㅎ

    여왕이 공주님처럼 귀엽네요 ㅎㅎ

  • [레벨:17]HDO 2013.06.03 01:04
    앗ㅋㅋㅋㅋ감사합니다ㅜ.ㅜ 부족한 작품 칭찬들으니 부끄럽네요
  • [레벨:18]Eden 2013.06.03 00:11

    저 전신투샷이 너무 귀여워요!!

    왠지 인형으로 팔것만 같으다.. 귀욤귀욤해요ㅠㅠㅠㅠ

  • [레벨:17]HDO 2013.06.03 01:05
    으악으캉앜캉 감사해요 ^.^ ㅜㅜㅜ 진짜 ㅋㅋㅋㅋ 못난작품 칭찬들으니까 너무너무 부끄럽네요 기분 좋으면서도 @'-'@...
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Next ›
/ 2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